고객센터

매장찾기
공지사항
문의하기 Q&A
자주묻는 질문 FAQ
이용안내
  • 주문.결제
  • 상품배송
  • 주문취소.반품
  • 포인트
  • 상품등급
  • 판매방법
  • 위탁수수료
  • 명품A/S
모바일 이용안내
아이디어 제안
원격지원

숙련된 장인을 통한 프리미엄 A/S

기존 브랜드 AS센터는 고가의 수리 비용과 장시간의
수리기간이라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구구스 프리미엄 A/S는
합리적이고 표준화된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품목별 수리 내용
    무상 수선 항목
  • 실 바느질 뜯어짐 늘어짐
  • 접착 부분 벌어짐
  • 부속품 떨어짐
  • 지퍼/마크 떨어짐 (부품 보유 시)
  • 똑딱이 불량
  • 위 수선 항목 외에도 간단한 수선은 무상 A/S
    유상 수선 항목
  • 장식 A/S는 동일한 자재가 없는 경우 유사한 장식으로 대체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되거나, 부속품 분실건
  • 구구스 및 정식 A/S센터가 아닌 다른 비공인 업체에서 A/S 후 문제 발생 시 당사의 A/S 불가
  • ※ 이외 작업 난이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접수 방법
  • 구매내역 확인
    및 접수
  • A/S항목 체크
  • 해피콜
    (유상 시 비용 안내)
  • A/S완료
  • 매장방문
    또는 택배수령
    (유상A/S 결제)
수리센터 안내
이전사진 다음사진
구구스 시계수리센터
운영시간 월-금 10:00 ~ 18:00 (토, 일,공휴일 휴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8 2층
연락처 (070)8230-2410
찾아오시는 방법
지하철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3번출구 앞
버스 143번, 145번 240번, 301번, 342번, 362번, 472번, 4318번, 4412번, 4419번, 6006번 한양아파트.압구정로데오역 정류장 하차
자가용 매장옆 구구스 압구정점앞 이용 (또는 매장옆 발렛주차장 이용)
구구스는 고가의 제품일수록 위탁자에게 유리한 수수료 체계를 시행하고 있으며 중고명품 시장에서 최고·최대의 위탁품과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