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구구스

구구스소개
회사연혁
교육프로그램
구구스 소식
Contact

구구스 소식

GUGUS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중고명품, 잘 팔리는 시기 있다. "지금이 골든타임"

URL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01&oid=029&aid=00026

등록일

2021-02-17 [ 13:10:22 ]

파일첨부

봄상품접수_보도자료(400x400).jpg [52K]  

 


봄을 앞두고 쇼핑 수요가 차츰 높아지고 있다. 두꺼운 옷에서 비교적 얇은 옷차림으로 바뀌는 봄은 쇼핑 수요가 높은 계절로 꼽히며, 실제로 1년 중 판매가 가장 활발한 시기다. 만약 사용하지 않는 봄-여름 시즌 상품 처분을 고려 중이라면, 이 시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수요가 높은 시기를 이용하면 좋은 가격에 물건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명품 쇼핑몰 ''구구스''는 실제로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는 이 시기에 사용하지 않는 명품을 처분하려는 소비자 문의와 판매 의뢰 물량이 증가해, 판매 접수 혼잡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중고 명품 판매의 골든 타임을 잡으려는 소비자들이 몰리는 덕분이다.

구구스 측은 2월 15일부터 봄여름 시즌 상품과 겨울 상품 판매 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최적의 판매 타이밍을 잡으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집에서도 빠르게 판매 할 수 있도록 원클릭 택배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하고자 하는 중고명품 수량이 많을 경우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출장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중고명품 판매할 때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파는 것도 중요 포인트다. 개인간 명품 중고 거래가 활발해진 요즘,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각종 사기 등 불미스러운 사거이 발생하여 불안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구구스 관계자는 "정품 거래는 물론, 체계적인 판매 노하우를 갖춘 곳에서 현명하게 판매하는 것이 권장된다. 자사의 경우 전국 22개 직영망과 온라인몰을 갖춘 바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





목록
중고명품 구구스가 세상에 알려진 소식을 여러분께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