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구구스

구구스소개
회사연혁
교육프로그램
구구스 소식
Contact

구구스 소식

GUGUS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구구스 ‘겨울명품대전’… 밍크·모피 겨울 중고명품 이목 끌어

URL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08993234

등록일

2014-12-30 [ 19:00:00 ]

파일첨부

20141230.jpg [28K]  

매체명 : 국민일보
일자 : 2014-12-30 19:00
제목 : 구구스 겨울명품대전 밍크·모피 겨울 중고명품 이목 끌어


예년보다 포근할것으로 전망했던 올 겨울. 하지만 최근 매서운 강추위에 전국이 영하권을 기록 중이다.

이에 따라 겨울상품이 많이 소비되고 있는 중인데, 특히 한파의 영향으로 밍크나 무스탕 등의 모피, 아우터 등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겨울 의류는 원단의 단가가 높아 다른 계절 의류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 형성되어 있다. 따라서 실속 있는 가격으로 겨울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중고명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데 중고명품은 클래식한 품위도 주고, 실용적인 가격으로 겨울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이다.


중고명품 쇼핑몰 중 구구스(http://www.gugus.co.kr)에서 겨울명품대전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보온과 패션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전시한 것으로,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밍크, 무스탕, 라쿤, 친칠라 등의 모피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와 부츠 등 윈터 시즌을 대표하는 제품들과 머플러, 귀마개, 장갑 등의 패션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준비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명품 아이템 2천여점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돼있는데, 굳이 매장에 찾아가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편하게 겨울 중고명품을 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구구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겨울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중고명품의 특성 상 아이템의 수량이 한정돼있기 때문에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구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장 방문을 통해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태철 기자 tcshin@kmib.co.kr

 

목록
중고명품 구구스가 세상에 알려진 소식을 여러분께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