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구구스

구구스소개
회사연혁
교육프로그램
구구스 소식
Contact

구구스 소식

GUGUS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구구스 "안 쓰는 중고명품, 집에서 간편하게 거래하세요"

URL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01&oid=029&aid=00026

등록일

2020-07-27 [ 13:01:01 ]

파일첨부

200727.jpg [128K]  

 

중고명품 전문 브랜드 구구스는 최근 선보인 ''간편한 명품팔기'' 서비스가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 여파로 집에서 편하게 거래할 수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다는 것이 업체 측 해석이다. 또 중고명품은 일반 소비자가 적당한 가격을 책정하기도 어렵고, 온라인 판매 시 일부 구매자들의 잦은 가격 인하 제안으로 거래가 기피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명품감정사의 감정가를 직접 확인하고, 판매할 물건을 직접 찾으러 오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돼 편리하기 때문에 호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구구스의 ''간편한 명품팔기''는 가방과 시계, 쥬얼리와 의류 등 다양한 품목들을 집에서 거래하는 것이 가능하다. 구구스 앱(APP)이나 웹사이트에서 ''명품팔기'' 신청을 완료하기까지 1분이 채 걸리지 않아 매장 방문을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낼 필요가 없다.

더욱이 명품감정사의 감정 결과도 문자나 전화로 즉시 안내 받을 수 있고, 픽업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려는 중고명품을 원하는 장소로 찾아올 수 있어 판매자가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 없이 거래할 수 있다. 거래 완료 후 즉시 현금 지급(매입 기준)을 실시해 빠른 거래를 이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구구스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해 타인이 사용하던 물건에 거부감을 적게 느끼는 현상, 그리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방식의 영향이 더해지며 중고 거래 시장이 확장되고 있다. 앞으로도 간편한 명품팔기 서비스 이용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디지털타임스 (http://dt.co.kr)


목록
중고명품 구구스가 세상에 알려진 소식을 여러분께 전합니다.